언리얼 나이아가라 - DebugDraw를 사용한 마스터 파티클 시각화



언리얼 나이아가라 - DebugDraw를 사용한 마스터 파티클 시각화

금별 0 246 07.23 17:13

 

 

 

 

 



이번 영상에서는 Niagara DebugDraw 인터페이스의 작동 방식과 이것이 Unreal Engine의 파티클 시스템에 왜 유용한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파티클을 보다 효과적으로 시각화하고 디버깅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DebugDraw로 파티클 효과를 향상해보세요!

 

0:00 가장 가까운 표면에 선 그리기

2:00 최대 인스턴스 덮어쓰기

3:15 지속적인 디버그

4:45 스위치 추가 방법

5:20 청사진을 사용한 디버그

5:22 원형 방향 카메라 디버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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