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의 모든것! 게임직 TA 김용남 인터뷰_01



이펙트의 모든것! 게임직 TA 김용남 인터뷰_01

금별 0 1,319 2024.04.24 14:58

 

 



00:23 김용남 소개

00:41 원래 꿈

01:40 TA 하려고 준비한것들?

02:27 TA 직군에게 필요한 역량?

03:27 TA 아트직군별로 나뉘나요?

04:00 게임회사마다 업무들이 다른편인가요?

04:20 아트/프로그래밍 밸런스 ?

05:13 TA의 매력은?

06:12 목격한 TA 최고령과 최연소?

06:47 TA고용안정성

07:26 TA는 철밥통? 귀족?

07:46 최고 잘된 케이스?

08:33 소라 AI 영양력?

09:18 면접관으로 신입이 가져와야할 포폴?

10:37 업무중 기억에 남는사례?

 

게임 직군 인터뷰 1편

테크니컬 아티스트 "김용남" 님을 모시고 TA에 관련된 모든것을 물어봤습니다.

 

이펙터의 모든것에서는 게임아트 직군 인터뷰 하실분을 모십니다.

게임이펙터, TA, 애니메이터, 원화, 모델러, 기획자, 프로그래머 등등

게임 이펙트와 관련된 인터뷰를 하고 싶은신분은

cjinsung@naver.com으로 연락주세요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176 언리얼4 Creating a Toxic Pool in Unreal Engine 5: Step-by-Step Guide ashif 06.05 113
1175 언리얼4 Unleash the Dark: Crafting a Black Smoke Character with Unreal Engine ashif 06.02 329
1174 언리얼4 언리얼5 - Sci-fi 격자 지형 균열 VFX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30 378
1173 언리얼4 언리얼5 - 레이저 반사 VFX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30 351
1172 유니티 유니티/맥스/포토샵 - 간단한 큐브 애니메이션 효과 제작예제(한글자막) 금별 05.30 335
1171 언리얼4 Step-by-Step Guide: Healing Aura Effect in Unreal Engine 5 Niagara ashif 05.27 347
1170 언리얼4 Master Blood Eruptions in UE5: A Step-by-Step VFX Guide ashif 05.26 342
1169 언리얼4 언리얼 - 1,2개의 축을 제어하는 월드 기반 회전 예제 금별 05.26 346
1168 유니티 유니티 - 그라디언트 맵으로 실시간 VFX 제작하기(한글자막) 금별 05.26 334
1167 3D 3DS Max - 직각 Sword Slash 메쉬 제작방법 금별 05.23 318
1166 언리얼4 언리얼/후디니 - 코페르니쿠스 시뮬레이션 데칼을 언리얼에서 활용하는법(한글자막) 금별 05.21 366
1165 언리얼4 언리얼5 - 죽음 디졸브 이펙트 Niagara SkeletalMesh Location 사용 금별 05.21 366
1164 언리얼4 후디니/언리얼 - 유체 및 불규칙한 동적 오브젝트를 UE로 내보내는 두 가지 방법 – ABC와 버텍스 애니메이션 금별 05.20 366
1163 유니티 유니티 - 음률 리듬 VFX 제작 가이드(한글자막) 금별 05.20 355
1162 유니티 유니티 - 별빛 VFX: 단계별 제작 가이드(한글자막) 금별 05.20 361
1161 유니티 유니티 - Ice Cone과 Spike 제작 가이드(한글자막) 금별 05.20 355
1160 유니티 유니티 - 입체 오각형/육각형 텍스처와 모델 제작 가이드(자막) 금별 05.20 348
1159 언리얼4 언리얼5 - Burn Transition Material 예제 및 노드 금별 05.18 368
1158 언리얼4 언리얼5 - 커스텀 노드를 활용한 줌블러 예제 및 코드 금별 05.18 365
1157 언리얼4 언리얼5 - 버텍스 색상과 결합한 마스크 활용한 버텍스 오프셋 제어간단제작과정 금별 05.18 359
1156 유니티 유니티 - URP로 구현하는 후처리 VFX: 흑백 플래시와 화면 왜곡 제작팁 금별 05.18 361
1155 언리얼4 언리얼5 - Cold Smoke 효과와 Ice Debris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18 363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