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아카데미 특강/외주/커뮤니티
이번 영상에서는 Niagara DebugDraw 인터페이스의 작동 방식과 이것이 Unreal Engine의 파티클 시스템에 왜 유용한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파티클을 보다 효과적으로 시각화하고 디버깅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DebugDraw로 파티클 효과를 향상해보세요!
0:00 가장 가까운 표면에 선 그리기
2:00 최대 인스턴스 덮어쓰기
3:15 지속적인 디버그
4:45 스위치 추가 방법
5:20 청사진을 사용한 디버그
5:22 원형 방향 카메라 디버그
린반 24년 9월 오픈 초급과정 정보 : https://cafe.naver.com/unrealfx/22518
에반 언리얼5 이펙트 그룹과정[9월초 시작] : https://cafe.naver.com/unrealfx/20727
트리키 언리얼+후디니 활용 게임 VFX 연출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5629
max님의 쌩기초 메쉬활용 이펙트과정 1달특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9
eVan텍스쳐 단품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8
rak 유니티 UI연출이펙트 : https://gamefx.co.kr/bbs/page.php?hid=Rak_intro
이펙트 단톡방 참여신청링크 : https://cafe.naver.com/unrealfx/13510